공지사항

SNC 전성현입니다.

SNC 03-15 225

안녕하세요 SNC 전성현대표입니다.

우연치 않은 경로로 지금의 이 일을 시작하였고 상당한 시간이 흘렀습니다.

억울하고 잘못된 계약이 많을 것이라고 생각은 했지만 실제 이 일을 하면서

너무나 많은 분들이 잘못된 보험 가입으로 고통 받고 계신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.

현재 과도한 업무로 인해 저와 회사 동료들은 몸이 망가졌지만 억울한 우리 이웃을

한명이라도 더 돕기 위해 사명감으로 일을 하고 있습니다.

이 일을 하면서 단 한 번도 주말에 쉬어 본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.

커가는 어린 제 자식들과 같이 있어 주지 못 함은 정말 아빠로서 미안한 감정만 생깁니다..

서두가 길었습니다.

보험에 가입하신 많은 분들께 이것 만은 꼭 알아 주시길 바라는 차원에서 글을 올립니다.

보험은 필요하지만 과도한 보험가입은 가정경제를 힘들게 합니다.

우리나라는 선진국이 아니기에 서민 일수록 꼭 필요한 실손 보험(단독실비추천)으로

형편에 맞게끔 보험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.

보험은 지출일 뿐 수입이 아닙니다.

저축을 많이 하시고 보험은 실손 보험 포함 최소한으로 가입을 권해드립니다.

인생을 살면서 잘 살고 싶다면 은행을 가까이 하시기 바랍니다.

저희 회사 홈페이지를 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문의 주시는 90%이상이 속칭 브리핑 영업으로 보장성 보험인 종신보험을 저축으로 판매하는 계약들입니다.

보험은 은행과 다릅니다.

은행의 저축은 사업비가 없지만 보험사가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적게는 월 보험료의 5%에서 많게는 30%가 넘는 사업비를 가지고 있습니다.

5~30%사업비가 있다는 이야기는 선이자가 월 5~30%라는 뜻과 같습니다.

연으로 환산을 하게 되면 우리가 납부하는 보험료에서 연 60~360%이자가

연으로 차감 된다는 뜻과 같습니다.

대한민국 법정 최고 이자는 연 24%입니다.

TV에서 나오는 대부업체가 연 24%입니다. 여러분들은 대부 업체 이용 시 높은 이자로 인해 주저하지 않으신가요?

대부분의 사람들은 겁이 나서 대부업체 이용을 꺼립니다.

문제는 보험사가 판매하는 상품은 대부업체 이자보다 적게는 2.5배~많게는 15배 많은 이자가 차감이 된다는 것입니다.

대부업체 대출하는 것보다 보험으로 저축을 할 시에는 더 신중하셔야 한다는 뜻입니다.

사람마다 생각이 다르겠지만 저축은 은행에서 보장은 보험사를 통해 받으셔야 합니다.

저는 국민 학교 세대라 국민 학교 시절 선생님은 말씀이 기억납니다.

저축은 은행에서 하는 것 이라구요~

우리 선생님들이 어린 제자에게 거짓말을 하지 않습니다.

꼭 명심하시기 바랍니다.

COMMEMT